언제나 그린
인기정보 자료실

NEWS

카임화장품, 깔라만시 추출물로 만든 ‘아나비오’ 브랜드 국내 출시

카임화장품, 깔라만시 추출물로 만든 ‘아나비오’ 브랜드 국내 출시 관련정보 안내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지향하는 카임화장품(대표 김연홍)이 깔라만시 추출물을 이용해 만든 아나비오(ANAVIO)의 ‘깔라비타 크림’, ‘깔라샤워 미스트’의 국내 판매를 본격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필리핀 레몬’으로 불리는 ‘깔라만시(Calamansi, Citrofortunella microcarpa)’는 비타민C 함유량이 보통 레몬보다 30배 많아 ‘신이 내린 과일’로 통한다.

 

9248d47c33c2f8a986a9845d49d4f10d_1544058 

 

칼슘, 철분, 아연, 마그네슘 등이 풍부한 깔라만시는 자외선으로 인한 광노화를 늦추는 데 좋으며,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막아 기미·주근깨 등 색소의 침착을 개선시키는 데에도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 또한 과육보다 많은 헤스페리딘(비타민 P)을 함유한 것으로 밝혀졌는데, 이는 비타민 C의 흡수와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보호에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식약처 기준에 따라 미백 및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등록된 깔라비타 크림은 깔라만시 추출물과 동백오일, 위치하젤, 식물성 스쿠알렌 등이 원료로 사용됐다. 이중 위치하젤은 건조하거나 손상된 피부를 완화시켜주고 피지를 감소시킨다. 스쿠알렌은 수분을 유지시키는 동시에 끈적임 없도록 하며, 동백오일은 피부를 윤택하게 하면서도 잘 스며들도록 돕는다.

깔라샤워 미스트 역시 깔라만시 추출물과 심층해수, 카페인, 위치하젤 등의 피부친화 원료로 만들어졌다. 깔라샤워 미스트는 언제 어디서나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수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냉·온방 기구 사용으로 거칠어진 피부에 활력을 주기에 제격이다.

김연홍 카임화장품 대표는 “아나비오 브랜드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 성분을 배제한 프리미엄 상품”이라며 “깔라만시 화장품을 통해 그동안 잘 모르고 있던 비티민 P의 혜택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나비오는 그리스어로 ‘부활’ 또는 ‘회복’을 뜻하는 아나비오시(Anaviosi)에서 따온 브랜드 명이다. 그동안 해외수출로만 판매됐던 아나비오의 깔라비타 크림, 깔라샤워 미스트는 지마켓과 카임화장품 쇼핑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급질] 좋은캐피탈 대출 관련입니다 개인신용보증#개인사업자신용대출 채출24는 참 쉽다 싼대출갈아타기#대출 경험있으신분 리플바랍니다 연말정산대출#오케이 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안내 새희망홀씨#소액간편대출 편하게씁시다 계절학기등록금대출#군미필자인데 대출 가능할까요 자영업자2금융권대출#공무원대출 세 가지 신청 방법 가맹점주론#한솔에 캐피탈 있나요 마이너스오케이론#신애리주택경매 양평군 양평읍 제3금융권금리#햇살론대환자금 이제 실패란 없어 대출금이자조회